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숙소 추천, 켄싱턴호텔 여의도, 이그제큐티브 더 뷰 라운지 숙박 후기2

by 구구비오 2024. 3. 5.

안녕하세요. 얼마 전 서울 호캉스로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숙박하고 왔습니다. 지난 포스팅에 이어서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 패키지 숙박 중 해피아워와 조식에 대한 후기로 글 이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이전 포스팅 참고해 주세요.^^

켄싱턴호텔 여의도
뉴욕 감성의 모던 클래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호텔로
서울시내의 화려한 야경과 한강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더 뷰 라운지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더 뷰 라운지에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라운지 조식+웰컴 티타임+해피아워

▣ 더 뷰 라운지 패키지 내용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라운지 조식 2인
웰컴 티타임 2인
해피아워 2인
[Special 1] 네스프레소 머신(캡슐 포함)
[Special 2] LG UHD Smart TV(OTT서비스 가능)

▣ 예약기간 2024. 01. 01 ~ 2024. 06. 30
▣ 투숙기간 2024. 01. 01 ~ 2024. 06. 30

해피아워 소개

· 이용 장소 : 14F 더 뷰 라운지
· 이용 시간 : 18:00 ~ 21:00
· 해피 아워 : 무제한 맥주&와인과 함께 다양한 시그니처 음식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이번 패키지에서 가장 기대했던 해피아워 시간이 되어 다시 14층 라운지로 왔습니다. 주류를 함께 할 수 있는 시간이고 아이도 함께 입장이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주류는 레드/화이트/스파클링 와인들이 있었고, 맥주는 스텔라와 호가든이 생맥주로 있었습니다. 호가든을 생맥으로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또한 짐빔 등 위스크들도 있었고 탄산, 얼음, 시럽, 레몬 등도 준비되어 있어 취향에 맞게 칵테일이나 하이볼을 제조해서 마실 수 있었습니다. 진하게 하이볼을 제조해서 마실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음식은 샐러드류, 빵, 감바스, 떡볶이, 치킨, 훈제연어, 각종 치즈, 나쵸, 감자튀김, 소시지, 견과류 등 다행하게 있어 각종 술 안주하기에 충분했습니다. 특히 가자미요리와 문어요리가 맛있어서 여러 번 먹었습니다. 요리는 매번 조금씩 바뀌는 것 같습니다.

 

디저트류는 아쉬운 대로 파인애플, 귤, 포도, 케이크 2종류, 커피, 캔음료수가 있었습니다.

 

뷔페처럼 다양한 음식이 나오는 것은 아니지만 무제한 맥주와 와인과 함께 맛있는 음식을 즐길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맥주와 함께 먹다 보면 배도 불러 한 끼 식사로도 충분한 것 같습니다. 식사 겸 술안주로 먹다 보니 나름 여러 번 많이 먹게 되네요.

음식들이 떨어지면 채워주시긴 하나 바로바로 채워지는 느낌은 아니었습니다. 시간이 지날수록 음식이 부족해 보였습니다. 해피아워 시간에 맞추어 일찍 가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배부르게 먹고 소화도 시키고 술도 깰 겸 여의도공원 밤 산책을 나갔습니다. 아직 불 켜져 있는 수많은 빌딩들을 보며 내일 출근 걱정도 없이 가족과 함께 한적하게 공원을 걷고 있으니 묘한 기분이 들었습니다.

다시 호텔로 돌아와 행복했던 하루를 마무리합니다.

 

조식 소개

·이용 장소 : 14F 더 뷰 라운지 or 1F 브로드웨이
·이용 시간 : 07:00 ~ 09:00(주말 10:00)
※ 투숙일별로 이용 장소가 상이할 수 있습니다.(체크인 시, 이용 장소 재안내)

푹신한 침대에서 편하게 자고 일어나 조식을 먹기 위해 체크인 시 안내받은 1층 뷔페식당인 브로드웨이로 내려갔습니다.

방번호를 얘기하고 자리를 안내받은 후 접시를 들고 어떤 음식들이 있는지 살펴봤습니다.

 

계란은 3종류가 있었는데 수비드 계란도 있었습니다. 베이컨, 팬케이크, 와플, 소시지, 해시브라운포테이토, 야끼우동이 있었습니다. 또 고기류보다 채소, 샐러드 종류가 많아서 좋았습니다. 과일들과 요거트도 있었고요.

밥도 먹을 수 있게 불고기, 김, 젓갈, 김치, 미역국이 있었고 죽도 있었습니다.

 

즉석요리로 원하는 재료 그릇에 담아서 주면 미소국수를 조리해서 주셨습니다.

 

베이커리는 기본 빵들로 6종류 정도 있었고 훈제연어도 있었습니다.

 

식사하는 좌석들 뒤편에 커피와 주스 3종류, 우유가 준비되어 있었고 조식에 빠질 수 없는 시리얼들도 있었습니다.

 

기대했던 만큼의 조식구성은 아니었지만 해피아워 때도 그랬고 애슐리, 자연별곡 같은 뷔페를 운영하는 이랜드에 속한 호텔이니만큼 음식들이 기본적으로 맛이 있고 깔끔하고 퀄리티가 괜찮았습니다.


마무리

조식까지 맛있게 먹고 객실로 돌아와 쉬다가 오후 일정이 있어서 체크아웃을 했습니다. 다음에 다시 오게 된다면 여의도에서 쇼핑을 하거나 한강공원, 국회의사당, 63 빌딩, 여의도 맛집 등 주변에서 시간을 더 보내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호텔 숙박과 함께 한강 조망 라운지에서 웰컴티와 라운지, 조식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패키지여서 만족할만한 가성비 있는 서울 숙소를 찾는 분들께 추천드립니다.

이상으로 서울 도심 여의도에서 서울 가성비 호텔, 서울 호캉스 호텔로 인기 많은 켄싱턴호텔 여의도 숙박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이 글이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숙박하시려는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