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국내여행

서울 숙소 추천, 켄싱턴호텔 여의도, 이그제큐티브 더 뷰 라운지 숙박 후기1

by 구구비오 2024. 3. 4.

안녕하세요. 얼마 전 서울 호캉스로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숙박하고 왔습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여의도 국회의사당 쪽에 위치하고 있어 가볍게 차가 없어도 지하철, 버스로도 가기 좋은 호텔입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뉴욕 감성의 모던 클래식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호텔로
서울시내의 화려한 야경과 한강을 한눈에 조망할 수 있습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더 뷰 라운지 이용정보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로비 데스크 모습입니다. 별이 5개 보이기는 하는데 켄싱턴호텔 여의도는 4성급 호텔입니다.

주차는 호텔 입구 옆에 타워주차장이 있는데 발렛서비스 가능했습니다. 주차비가 얼마 나오는 줄 알았는데 24시간 1대 무료주차 가능했습니다.

체크인 시간보다 조금 일찍 도착했는데 바로 체크인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저희는 이번에 '더 뷰 라운지'라는 패키지로 예약을 하고 왔습니다. 객실은 물론 웰컴티타임, 해피아워, 조식까지 포함된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습니다.


더 뷰 라운지

한강을 조망할 수 있는 더 뷰 라운지에서 도심 속 호캉스를 즐겨보세요.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라운지 조식+웰컴 티타임+해피아워

▣ 더 뷰 라운지 패키지 내용
이그제큐티브 객실 1박
라운지 조식 2인
웰컴 티타임 2인
해피아워 2인
[Special 1] 네스프레소 머신(캡슐 포함, 이그제큐티브 객실 한정 혜택)
[Special 2] LG UHD Smart TV(OTT서비스 가능, 개별 로그인 필요)

▣ 예약기간 2024. 01. 01 ~ 2024. 06. 30
▣ 투숙기간 2024. 01. 01 ~ 2024. 06. 30

 

저희는 아이가 있어서 최대 3인까지 투숙 가능한 이그제큐티브 트윈 패밀리 시티뷰 객실로 예약하고 아이도 라운지 이용할 수 있게 체크인 시 추가요금 결제했습니다. 예약은 켄싱턴호텔 공홈에서 회원이면 5% 할인되어 가장 저렴했습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 예약하기
※ 참고로 현재는 가격이 좀 더 오른 거 같은데 저희가 예약할 때는 평일 회원가로 189,050원에 예약하고 추가요금 29,900원 결제했습니다.

 

이그제큐티브 트윈 패밀리 객실 소개 

엘리베이터 타는 쪽에 있는 뉴욕뉴욕이라는 양식당 입구만 구경하고 저희가 배정받은 객실이 있는 8층으로 올라갔습니다.

그럼 이제 이그제큐티브 트윈 패밀리 시티뷰 객실의 모습을 보여드리겠습니다.

3명이 지내기에 좁게 느껴졌지만 다니거나 자는데 불편함은 없었고 차분하고 클래식한 분위기의 객실이었습니다.

또 오래된 호텔이라 연식이 느껴지긴 했지만 크게 눈에 거슬리는 부분은 없었으며 당연히 침구등 깔끔하게 정돈되어 있었습니다. 생수는 미니냉장고에 2개, 커피머신 옆에 1개 있었고 캡슐도 3개 있었습니다.

화장실에 수건은 넉넉하게 있고 욕조는 없는 타입이었습니다.

 

뷰는 그냥 여의도 시티뷰, 국민의힘 당사 뷰

방에서 짐을 풀고 조금 쉬다가 웰컴 티타임 시간이 되어 14층에 있는 라운지로 올라갔습니다.

 

웰컴 티타임 소개

· 이용 장소 : 14F 더 뷰 라운지
· 이용 시간 : 15:00 ~ 17:00
· 웰컴 티타임 : 웰컴 티와 켄싱턴 시그니처 디저트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켄싱턴호텔 여의도의 14층 더 뷰 라운지의 모습입니다. 이곳에서 웰컴 티타임, 해피아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주말에는 이곳에서 조식도 먹을 수 있는 것 같은데 저희는 평일에 가서 조식은 1층 브로드웨이 뷔페에서 먹는 걸로 안내받았습니다.

라운지 안에는 음식을 먹을 수 있는 테이블들과 책을 보거나 노트북을 하거나 쉴 수 있는 공간도 있고 역대 미국 대통령들의 편지와 펜 등을 전시해 놓고 있었습니다. 창문으로 여의도 유명 교회와 한강 뷰를 볼 수 있었습니다.

 

 웰컴 티타임에는 음료로 각종 티와 커피를 내려 마실 수 있고, 오렌지/포도 주스와 콜람/사이다 캔, 생수도 있었습니다.

 

음료와 함께 먹을 디저트는 쿠키, 슈, 마들렌, 마카롱이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디저트 종류가 많지는 않았는데 그래도 사람들이 많지 않아 여유롭게 달콤한 시간을 보낼 수 있었습니다.


마무리

다소 아쉬운 마음으로 웰컴 티타임 시간을 끝내고 객실로 내려와서 쉬면서 놀다 보니 어느덧 해피아워 시간이 다가왔습니다. 더 뷰 라운지 해피아워와 다음날 조식에 대한 후기 글은 이어서 포스팅하도록 하겠습니다.

이 글이 켄싱턴호텔 여의도에서 숙박하시려는 여러분께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